안녕하세요 사장님
다치시지않으셔서 다행이십니다
불편드려죄송합니다
저희도 포장을신경써서 하나 배송과정에 파손이 발생합니다
파손건은 환불은 죄송하지만 어렵습니다
재배송이나 적립금으로 대체해드립니다
[ Original Message ]
와인잔화병(미니) 제품을 구매했습니다.
물건을 받아 바로 정리를 하려고 제일 처음 꺼낸 물건이 아래부분이 깨져있길래 '하나쯤은 파손될 수도 있지'라고 생각을 한 후
두번째 물건을 꺼내보는데 소리부터 이미 깨진 소리가 나더라구요.
그 이후에도 계속 파손된 제품이라 오히려 처음에 깨진 제품이 제일 덜 깨진 제품이고
다른제품은 완전 형체도 알아볼 수 없이 다 파손되어 이렇게 문의를 남깁니다.
택배박스 안에도 유리가루가 떨어져 있었구요.
구매한 제품이 총 18개가 들어있는 상품인데
7개가 파손되어왔습니다. 어차피 파손된 제품은 제가 폐기를 해야할 것 같고,
교환해서 오는 상품도 파손될 수도 있기 때문에 파손된 7개의 상품에 대해 환불 부탁드립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